입주ㆍ이사청소
입주ㆍ이사청소
전의 세입자의 장기간 거주로 발생한 찌든 때와 먼지, 세균과 곰팡이 등으로 오염되었던 생활공간을 깨끗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으로 만들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시작하기 위해 꼭 필요한 청소입니다.

청소단계


청소범위
- 외부유리창과 외벽은 서비스 제외입니다.
구분 | 청소범위 |
---|---|
현관 | 신발장, 센서등, 초인종, 현관문 |
거실 | 천장, 벽면, 전등, 콘센트, 스위치, 창문, 창틀, 방충망, 바닥 |
욕실 | 욕조, 세면대, 변기, 환풍기, 샤워기, 수도꼭지, 유리, 바닥, 비품함 |
주방 | 렌지후드, 필터, 가스렌지, 창문, 창틀, 방충망, 씽크대, 수도꼭지, 천장, 전등 |
베란다 | 바닥, 보일러실 및 창고, 배수관, 배수구 |
방 | 천장, 벽면, 전등, 콘센트, 스위치, 손잡이, 바닥 |
청소전 확인사항
- 청소에 사용하는 장비와 세제는 작업자의 준비사항입니다. (쓰레기 봉투 제외)
- 곰팡이 제거와 스티커, 시트지 제거시 추가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실평수가 아닌 분양평수 기준이며 평형대가 맞지 않을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청소하는 장소의 노후 정도와 오염 상태가 일반적인 곳보다 심각해 평균 청소 기간보다 훨씬 더 시간이 소요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 주차비와 폐기물 처리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 부담 사항입니다.
- 하루 전날 취소나 변경 시 위약금 30%, 당일 취소나 변경 시 위약금 50%가 발생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