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주ㆍ이사청소

입주ㆍ이사청소

입주ㆍ이사청소

전의 세입자의 장기간 거주로 발생한 찌든 때와 먼지, 세균과 곰팡이 등으로 오염되었던 생활공간을 깨끗하고 위생적인 주거환경으로 만들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에서 시작하기 위해 꼭 필요한 청소입니다.

청소단계
청소범위
  1. 외부유리창과 외벽은 서비스 제외입니다.
구분 청소범위
현관 신발장, 센서등, 초인종, 현관문
거실 천장, 벽면, 전등, 콘센트, 스위치, 창문, 창틀, 방충망, 바닥
욕실 욕조, 세면대, 변기, 환풍기, 샤워기, 수도꼭지, 유리, 바닥, 비품함
주방 렌지후드, 필터, 가스렌지, 창문, 창틀, 방충망, 씽크대, 수도꼭지, 천장, 전등
베란다 바닥, 보일러실 및 창고, 배수관, 배수구
천장, 벽면, 전등, 콘센트, 스위치, 손잡이, 바닥
청소전 확인사항
  1. 청소에 사용하는 장비와 세제는 작업자의 준비사항입니다. (쓰레기 봉투 제외)
  2. 곰팡이 제거와 스티커, 시트지 제거시 추가 비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실평수가 아닌 분양평수 기준이며 평형대가 맞지 않을 시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4. 청소하는 장소의 노후 정도와 오염 상태가 일반적인 곳보다 심각해 평균 청소 기간보다 훨씬 더 시간이 소요될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합니다.
  5. 주차비와 폐기물 처리에 대한 비용이 발생할 경우, 고객님 부담 사항입니다.
  6. 하루 전날 취소나 변경 시 위약금 30%, 당일 취소나 변경 시 위약금 50%가 발생합니다.